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전도체 춤의 대결이 일어났다! ㅋ 장난하나! 쎈데?ㅋ

by 외 계 인 2023. 11. 4.
728x90
반응형

 

 

 

 

 

요쉐키 쎈데!? 마스터?

인간 초전도체|공중부양|슬릭백|K슬릭백|slick back|대구 중3

 

 

 

 

 

 

 

[유키즈온더블럭] 슬릭백댄스 k 초전도체 이효철

 

 

전 세계 슬릭백 챌린지 영상중 1위

"올리고 자고 일어나 보니 1위"

"국밥집 앞에서 함 췄다가 떡상"

유퀴즈온더블럭 출연 어머니 왈 "왜  뱅뱅~ 돌고 있냐" ㅋㅋ

2억 뷰 월드클래스급

 

와.... 방송에서 다시 보여주는데 다시 봐도 놀아움 그 자체;;

 

댓글 15만 개

랩퍼 이영지: 이거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에요..????

마술사 최현우: 마법사네..😳🎩👍

뭐냐 이거.. 마술사가 엄지척 들며 마법사로 인정함ㅋㅋ

크록스 (crocs) 에서! ㅋ : doing this chill mode is wiiiiild (이걸 이렇게 편안하게 하다니)

이후 크록스에선 댓글만 남기고 도망갔다능 ㅋㅋㅋ

 

 

728x90

 

옛날에 중1때 두달 사귀다 차였던 애한테 연락 왔는데

"너 맞냐는 물음에" 

 

"아니라고.." ㅋㅋㅋㅋ

(실제로는 "응, 맞아" 차갑게 대답)

 

현재 짝사랑녀에겐 "나, 맞다"

하트 많다고 자랑자랑. ㅋㅋ

 

좋아하는 걸그룹 "뉴진스" 해린

 

 

[tiktok] 이효철 틱톡 : wm87.4

 

TikTok · . 님

좋아요 24.7M개, 댓글 142.4K개가 있습니다. "한국원탑”

www.tiktok.com

 

 

 

한국인 죠져버리기 신공!

한국인 죠져버리기 신곡 (야코 | 빨간내복야코) 한국인들은 참지 못하는 불편한 영상 (가사) 케익을 사선으로 잘라버리기! 으아! 라면끓이다 물 넘쳐버리기! 안돼! 콜라사이다 캔고리만 따버리기

jjinddaworld.tistory.com

 

 

외계인 지구에 상륙기

지구에 적응하는 외계인

jjinddaworld.tistory.com

 

 

 

 

 

728x90
반응형